본문바로가기

유틸리티

동문회장 인사말

  • HOME
  • 동문회
  • 동문회장 인사말

존경하는 동문여러분!

그동안 동문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 속에 동문회는 꾸준히 질적, 양적으로 성장 발전하였으며 오늘의 동문회가 있기까지 원로 선배님들과 역대회장님들의 공로가 매우 컸습니다. 자랑스럽게도 을지대학교 동문들은 기업과 사회 각계각층에서 국가 발전에 선도적으로 참여하며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시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우리 동문회가 소통의 가교로서 모교와 동문들 상호간의 조화를 이루어내고 또한 사랑스런 후배들에게 희망찬 미래와 긍지를 심어 줄 수 있는 역할을 함으로서, 을지대학교가 명실상부한 글로벌 명문대학으로 발돋움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우리 모교를 유지, 경영하는 을지재단은 재단 산하에 을지대학교병원, 을지병원, 강남을지병원, 금산을지병원 등 4개의 종합병원과 을지인력개발원, 범석학술장학재단, 일현미술관, 범석박물관 등을 두고 있으며, 2017년 의정부 캠퍼스와 의정부을지병원이 개원되면 3개의 캠퍼스(대전, 성남, 의정부)와 5개의 종합병원을 거느린 국내 굴지의 재단으로 급부상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동문들은 모교와 동문회의 발전에 긍지와 자부심을 자지고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동참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는 동문회장으로서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의 막중함을 톰감하고 있으며, 산적한 문제들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동문회 발전을 염원하는 5만 6천여명 동문들이 힘을 모아 주신다면 슬기롭게 발전해 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지금까지 보여 주신 한결같은 모교 사랑의 마음을 모아 동문회 발전을 위해 화합과 소통으로 역동적으로 발전해 가는 동문회를 만드는 길에 동문회장으로서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 많은 충고 말씀과 적극적인 격려 부탁드립니다.

모두가 소통과 화합의 마음으로 힘을 모아 주십시오.
모두가 동문회 발전을 위해 전진해 나아갑시다.
우리 을지대학교 위상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품격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동문 여러분께서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고, 가정과 건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